광고
광고

"행정사는 임플란트 할인" 대한행정사회 대구시지부, 라온치과병원과 업무제휴 협약

이대현 기자 | 입력 : 2023/05/16 [00:39]

▲ 대한행정사회 대구시지부장 우동근(좌)과 라온치과병원 대표원장 구본재(우)가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뉴스파고

 

[뉴스파고=이대현 기자] 대한행정사회 대구시지회(지회장 우동근)는 지난 12일, 라온치과병원(대표원장 구본재)과 행정사의 치과 진료 편의 및 의료지원을 위한 '협력병원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대한행정사회 소속 회원과 그 가족은 라온치과병원과 그 지점(라온 지점만 해당, 그랜드, 바룸 지점 제외)이 제공하는 ▲충치치료 및 틀니 ▲임플란트 ▲치아교정 등 치료시 비급여(또는 비보험)진료에 한하여 제휴가 또는 10%~15% 우대혜댁을 받게 된다. 

 

또한 라온치과병원은 대구시지부와 대한행정사회 회원의 진료 문의와 상담 등 편의제공을 위한 별도의 담당자를 지정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한편 라온치과병원은 상호로 라온, 바룸, 그랜드치과 등을 사용하는 △대구 4개 지점 △경북 구미, 김천 6개 지점 △경남 마산, 양산 4개 지점 △제주도 2개 지점 △강원도 1개 지점 등 총 17개 지점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우동근 지부장은 "대구시지부는 대한행정사회 회원과 그 가족의 치과진료비 경감을 통해 의료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편으로 라온치과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이 협약으로 의료업계 등에서 '행정사'의 존재가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우동근 대구시지부장(우)이 세강병원과 의료협정식을 체결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파고

 

우동근 대구시지부장은 지난해, 일민의료재단 세강병원과 입원, 건강검진 및 독감 등 예방접종 치료비의 20% 우대할인을 내용으로 의료협정을 가졌다.

 

또한 우 지부장은 올해 초, 이노안과와 라섹, 렌즈삽입술, 난시교정 및 백내장 등 안과 수술비 20~50% 할인혜택을 내용으로 한 의료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 우동근 대한행정사회 대구시지부장이 대구시지부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뉴스파고


우동근 대한행정사회 대구시지부장은 ▲대유행정사사무소 대표행정사 ▲대유이엔씨주식회사 대표 ▲대한행정사회 대구달성군지회장 ▲대한행정사회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달성군협의회 자문위원 ▲대한행정사회 대의원 ▲대한행정사회 자동차 등록대행 불법근절 특별위원회 위원장 ▲대한행정사회 무자격신고위원회 위원 ▲대구자동차경매장 전담행정사 ▲대구경북자동차경매협동조합 감사 ▲국민의힘 대구광역시당 부위원장 ▲국민의힘 대구달서구병(국회의원 김용판) 당원협의회 행정자치 부위원장 ▲새시대국민연합 대구광역시 공동본부장 등을 맡고 있다.

이대현 기자 (neomile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