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나사렛대, 남원국악예술고 고교생 대상 이색적 캠퍼스투어 진행

한광수 기자 | 입력 : 2024/05/16 [15:11]

▲ 나사렛대, 남원국악예술고 고교생 대상 이색적 캠퍼스투어 진행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나사렛대학교(총장 김경수)는 16일(목),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진로체험 및 캠퍼스투어 행사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전공 소속 학생들의 대학 진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진학 목표를 명확히 하기 위해,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의 측의 요청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은 직접 대학 실용음악전공 수업(교수 곽윤찬)에 참여해 청강 기회를 가진 뒤, 방문 고교생들을 위해 준비된 실용음악 전공 대학생 선배들로 구성된 ‘슈퍼밴드’의 미니공연을 감상하고, 같은 전공 대학생 선배들과의 진로고민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더불어, 캠퍼스투어를 통해 나사렛대학교의 다양한 시설과 교육 환경을 직접 경험하는 순서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남원국악예술고등학교 3학년 최민주 학생은 "대학 전공 수업을 직접 들어보고 체험해보니, 대학생이 된 듯한 기분이 들었고, 목표한 대학 학과 진학을 위해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오늘 경험을 통해 나의 진로 목표를 한층 더 명확히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사렛대학교 김준연 입학처장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진로 맞춤형으로 구성해 고교생들의 진로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