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천안시기업인협의회에 회원사인 ㈜롯데웰푸드와 ㈜대신제과가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 축제 기간 아이스크림 5천개와 호두과자 5백박스 및 생수 2천 병을 각각 천안문화재단(이사장 박상돈)에 후원했다.
기업인협의회 윤종환 부회장(천안시기업인협의회)이 참석한 이날 후원식행사는 천안흥타령춤축제장 천안시중소기업 홍보 판매관 내에 설치된 ㈜롯데웰푸드, (주)대신제과 부스 앞에서 진행됐으며, 전달된 후원 물품은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의 무료 나눔 이벤트 물품으로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제공됐다.
후원 물품을 전달한 윤종환 부회장(천안시기업인협의회)은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가 올해 20주년을 맞아 성공적이고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천안시기업인협의회는 개별 회원사와는 별개로 ‘천안흥타령춤축제 2024’ 근무자들을 위해 간식으로 닭강정 30인 분을 제공해 축제를 위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편 천안시기업인협의회는 천안시 1996년 설립되어 천안시 소재 기업의 상호간 협조 및 정보 교환, 유관 기관, 연구 기관 등과 긴밀한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자 설립된 기관이다.
천안문화재단은 문화예술 기부금 사업인 ‘문화홀씨’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물품후원도 가능하다. 문화홀씨는 지역의 우수 콘텐츠 발굴 및 개발, 지역 예술인 및 예술단체 지원에 활용되며 물품을 후원하는 경우 천안문화재단 사업을 위해 활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cfa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