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천안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9/12/03 [14:12]

 

▲ 천안시청전경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천안시는 3일부터 오는 13일까지 11일간 시 홈페이지를 통해 ‘2020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110명을 모집한다.

 

시는 대학생들에게 행정업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학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매년 동·하계 방학을 이용한 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아르바이트는 공고일(2019. 12. 3.) 현재 천안시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 본인 또는 부모님의 주민등록이 천안시로 돼 있는 국내 소재 전문대 이상의 재학생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학생들은 내년 1월 6일부터 2월 4일까지 29일간 시청․구청․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배치돼 민원안내 및 행정․지역사회복지시설 업무지원, 불법광고물 정비 등 직·간접적으로 행정현장을 체험하게 된다. 

 

이번 선발은 일반선발과 특별선발을 구분해 모집하며, 선발인원 110명 중 33명은 생계급여나 의료급여대상자 본인 또는 그 자녀, 장애인, 한부모가족, 북한이탈주민, 실직자 자녀(현재 고용보험 수급권자에 한함)를 대상으로 특별선발한다. 

 

모집인원보다 많은 특별 선발인원이 지원 시에는 추첨을 통해 선발하고, 탈락 시 일반선발 대상자와 함께 한 번 더 추첨을 진행한다. 

 

공개 추첨은 오는 17일 오전 10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고 최종 선발 결과는 18일 오전 9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