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상명대, 상명 창의융복합 통합성과대회 개최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9/12/04 [13:24]

 

▲ 축사중인 상명대 백웅기 총장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는 지난 3일 2캠퍼스(천안) 한누리관 컨벤션센터에서 ‘상명 창의융복합 통합성과대회’를 개최했다.

 

상명대 대학교육혁신원 등 교과·비교과영역을 담당하는 7개 부서, 1개 사업단이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상명 창의융복합 통합성과대회’는 상명대 중장기 발전계획 중 ‘전공교육기반 창의융복합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교과·비교과 프로그램의 성과를 발표해 공유하고 확산시키기 위해 시행됐다.

 

이번 성과대회에는 ‘교과연계형부문’의, 캡스톤디자인과, 사회맞춤형 교과 분야 ‘비교과연계형부문’의, 상명튜터링,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취업프로그램 성과발표 등 12개 부문 128개팀에 800여명의 학생이 참가했으며, 참가팀들의 열띤 경쟁결과 상명튜터링 부문 대상(산업디자인학과 김혜주), 프레젠테이션 부문 대상(글로벌지역학부 권진리외 2명), 취업성과프로그램 부문 대상(문화예술경영학과) 등의 참가팀 및 개인이 선정돼 그간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상명대 백웅기총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대학은 교육이념과 교육목적을 구현하기 위하여 '감동을 주는 혁신형 인재 양성'을 혁신비전으로 삼고 있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의 창의성이 발휘될 수 있도록 우리대학 특성에 부합하는 창의 융복합 교육과정를 체계화하여 전공, 비교과 교육과정의 교육성과 공유와 확산을 위해 힘써준 지도교수 및 학생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