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엄소영 천안시의원, "부성2동 행정복지센터 청사이전 만전을"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9/12/05 [18:14]

 

▲ 엄소영 천안시의원, "부성2동 행정복지센터 청사이전 만전을"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천안시의회 행정안전위원회 엄소영위원장은  부성2동 행정복지센터 청사이전에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엄 의원은 제227회 제2차 정례회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천안시 30개 읍·면·동 청사중 부성2동 행정복지센터 청사만이 건물을 임차해서 쓰고 있으며, 임차료가 연 1억5천 만원에 달한다."며, "현재 부성2동 청사는 노태산 민간부지에 이전을 추진하고 있으나, 2020년 3월 실시계획 인가시 협약내용의 변경 가능성이 있다. 계획에 차질이 생길 경우까지 감안해  차선책을 미리 강구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노태산 민간공원부지는 주민들과 여러차례 공청회를 통해 청사부지로 검토한 최적안"이라며, "2020년 3월 실시계획인가시 청사에 관한 내용이 협약에 변경없이 반영될수 있도록 하고, 관련부서와 협업하여 부성2동 주민들의 오랜 염원인 행정복지센터 신축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끝까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천안시는 노태민간공원 조성사업과과 관련 행정복지센터 청사를 노태산 민간공원 부지에 이전 추진중에 있으며, 2020년 착공하여 2022년 경준공 예정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