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호서대, 직원연수서 ‘AI교육, 대학혁신을 위한 행정서비스 선포’

한광수 기자 | 입력 : 2020/01/16 [14:30]

 

▲ 호서대학교 직원연수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16일 온양그랜드호텔에서 ‘AI시대, 대학행정혁신’의 주제로 2020년 직원연수를 개최했다. 

 

최근 교육부의 SW중심대학 선정과 더불어 인공지능(AI) 교육체제로 탈바꿈하고 있는 호서대는 직원들에게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하는 대학의 비전을 공유하고 새 시대에 필요한 대학 교직원들의 역량강화와 조직단합을 목표로 진행됐으며, 행정부총장을 비롯한 주요보직자들이 참여했다. 

 

연수는, 대학의 비전과 목표 공유, 조직 활성화 및 리더십 강화, 대학 현안 및 이슈, AI특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AI교육 확산을 위한 대학행정혁신 선포식을 통해 대학발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상희 행정부총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한 해 대학발전을 위해 전심전력을 기울인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모든 행정부서 구성원들이 전교생에게 살아있는 AI교육 환경을 제공해 국가와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인재양성 대학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호서대는 2019년도 ‘링크 플러스사업’, ‘평생교육사업’, ‘소프트웨어 중심대학 사업’ 등 주요 국책사업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대학의 혁신을 중점으로 대학 내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학내 구성원의 역량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