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SP총괄, 아산시 복지서비스 확대 기금 전달

안재범 기자 | 입력 : 2020/01/16 [12:11]

▲ 삼성전자 TSP총괄, 아산시 복지서비스 확대 위한 기금 전달     © 뉴스파고

 

[뉴스파고=안재범 기자] 삼성전자 TSP총괄은 지난 15일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해 아산시 16개 사회복지 기관이 추진하는 ‘2020 우수 사회복지 프로그램 발굴 및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

 

올해 지원되는 프로그램은 아동‧청소년, 다문화, 노인, 장애인 등 총 16개 분야로, 그동안 삼성전자 TSP총괄이 아산지역 복지기관에 사원 봉사활동을 연계한 프로그램 및 지역특성과 주민욕구를 반영한 프로그램에 지원된다.

 

기금지원 프로그램은 16개 복지기관의 아동‧청소년복지, 다문화복지,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분야 16개 프로그램에 총 846,305,356원의 지원금이 전달된다.  

 

삼성전자 TSP총괄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아산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으며, 협의체와 공동모금회 관계자는 “민‧관‧산 원활한 소통이 이뤄질 수 있게 가교역할을 담당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매년 삼성전자 TSP총괄에서 지원되는 사회복지 기금이 지역사회의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복지증진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 감사하다. 우리시도 시민이 행복한 아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