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충남 균형발전의 핵심이자 교통·산업·문화의 중심으로!” 합동 기자회견

안재범 기자 | 입력 : 2020/03/23 [13:02]

 

▲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충남 균형발전의 핵심이자 교통·산업·문화의 중심으로” 합동 기자회견  © 뉴스파고

 

[뉴스파고=안재범 기자] 오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충남지역 11개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합동 기자회견을 열고 "충남을 균형발전의 핵심이자 교통산업문화의 중심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23일 충남도당 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충남도당 후보들은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과 충남의 새로운 미래를 좌우할 것으로, 국정농단·민생파탄·전쟁위기로 점철된 이명박근혜 시절로 퇴행할지, 전국이 고루 잘 사는 균형발전의 새 시대로 나아갈지 결정하는 선거”라고 강조했다. 

 

또 “더불어민주당과 저희 후보들은 오직 충남의 더 큰 도약과 발전을 위해 도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구하고자 한다”면서 “말뿐인 공약이 아닌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정책을 통해 위대한 충남의 새 시대를 열겠다. 또 충남을 대한민국 균형발전의 핵심 축이자 교통·산업·문화의 중심으로 탈바꿈시키겠다”고 선언했다. 

 

후보들은 “도민과의 약속을 하늘처럼 여기며 한치의 흔들림 없이 충직하게 완수하겠다. 충남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발로 뛸 것”이라면서 “충청남도와 15개 시·군의 발전을 위해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이끌어낼 수 있는 힘 있는 여당 후보가 필요하다. 일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허락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에는 어기구(당진시,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상임선거대책위원장)·문진석(천안시갑)·박완주(천안시을)·이정문(천안시병)·박수현(공주시부여군청양군)·나소열(보령시서천군)·복기왕(아산시갑)·강훈식(아산시을)·조한기(서산시태안군)·김종민(논산시계룡시금산군)·김학민(홍성군예산군) 후보 등과 한태선 천안시장 보궐선거 후보가 참석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