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에이젯원·드림즈에이젯원, 청소년사랑기금 4500만원 후원 협약 및 1차기부금 전달

안재범 기자 | 입력 : 2020/06/05 [09:25]

 

▲ 에이젯원·드림즈에이젯원, 사회적배려 대상 청소년사랑기금 4500만원 기부키로  © 뉴스파고


[뉴스파고=안재범 기자] ㈜에이젯원, 드림즈 에이젯원(김상한 회장)이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청소년성장지원과 문화육성을 위해4500만원의후원금을기탁키로 약정하고 올해 기부금 9백만원을 전달했다.

 

지난 2일 진행된 협약으로 ㈜에이젯원, 드림즈 에이젯원은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에 매년 300만 원을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5년간 지정 기부키로 했으며, 지난 4일 첫 기부금으로 9백만원을 전달했다.

 

㈜에이젯원, 드림즈 에이젯원(김상한 회장)은 일반건설공사와 부동산 개발 및 주택공급을 목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내 대표 우수기업으로, 김상한 회장은 2018 건설경제리더부문 대한민국성공대상/2019년 장애인 복지 향상 권리증진 기여 천안시장 표창패/2019 아너 소사이어티(1억원이상 고액기부자 모임)가입/ 2019년 사회공헌 청소년 복지 부문 대한민국 인물 대상/2019 대한민국혁신리더 나눔봉사CEO부문 대상 수상 등 사회공헌과 건설분야의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한 인물이다. 

 

특히 김상한 회장은 “세상의 모든 만물은 A부터 Z까지 하나의 원으로 유기체적으로 살아가는 존재이다. 건설은 단순히 건물을 짓는 것을 넘어서 하나의 사회적 공동체가 연결되어 살아가는 곳을 만드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시민이 사회적 공동체를 이루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건물을 건설한다.'는 이념을 갖고 현재까지 주택공급, 부동산개발, 건설공사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상한 회장은 이날 협약과 관련 “현재 시력의 99%를 잃게되어 1%의 희망으로 세상을 보고 있다. 내가 세상을 볼 수 있는 그날까지 우리 사회의 한 줄기 빛이 되고 싶다. 이번 후원협약을 통해 청소년지원의 큰 첫 출발점이 되면 좋겠다” 고 말하며 협약의 의의를 밝혔다.

 

한편 ㈜에이젯원은 올해부터 사회공헌활동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회사에 문화복지사업부와 비영리 성격의 임의단체인 드림즈 에이젯원를 설립한 바, '드림즈(dreams)'는 꿈이라는 뜻으로, 청소년의 꿈과 시민들의 꿈을 응원하고 그들을 위해 봉사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명칭이며, 문화복지사업부와 드림즈 에이젯원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충남 시민을 위한 문화 및 복지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복지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에이젯원, 드림즈 에이젯원의 후원금은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사회적 배려 청소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용하게 되며 각 기관은 에이젯원, 드림즈 에이젯원과 함께 사회적 배려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홍보 협조 및 지원 협력을 하게 된다. 

 

김갑쇠 복지재단 이사장은 “이번 후원은 저소득 청소년을 발굴하여 그들이 온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 지원 체계를 마련하는 후원으로 평소 김상한 회장의 청소년지원에 대한 관심을 실천한 후원”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