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대·시설관리공단·독립기념관, 추석맞이 '청렴한 세상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실시

한광수 기자 | 입력 : 2020/09/25 [14:52]

▲ 한기대·시설관리공단·독립기념관, 추석맞이 '청렴한 세상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실시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한국기술교육대학교(총장 이성기)는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원식), 독립기념관(관장 이준식)과 공동 주최로 25일 천안 시외버스터미널 앞 광장에서 추석맞이 '국민과 함께하는 청렴한 세상 만들기' 청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청렴 캠페인은 3개 공동주최 기관의 감사인과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재학생 홍보대사 등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렴한 세상 함께 만들어요'라는 청렴 슬로건이 새겨진 어깨띠를 두르고, 실생활에서 필요한 코로나19 방역 마스크, 메모지, 휴대용 충전기를 시민들에게 배부하는 나눔의 청렴실천 활동을 펼쳤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천안시시설관리공단·독립기념관은 지난 7월 청렴 클러스터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민이 신뢰하는 공정하고 깨끗한 공직풍토조성과 대내외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반부패·청렴 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정지창 감사실장은 “청탁금지, 비리근절 등의 안내로 국민의 청렴의식 수준이 향상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투명한 청렴사회 구현을 위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청렴실천 의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