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 주거복지지원조례개정안 등 4개 안건 심사의결

한광수 기자 | 입력 : 2020/10/16 [09:09]

▲ 천안시의회 건설교통위, 주거복지지원조례개정안 등 4개 안건 심사의결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천안시의회(의장 황천순)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정병인)는 제237회 임시회에서 ‘천안시 주거복지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성남면 신사리 441-1번지 일원 하수관로 설치 요청 청원’등 5건의 안건을 심사·의결했다. 

 

김길자 의원이 대표 발의한 ‘천안시 주거복지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주거지지원센터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는데 이바하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최저 주거기준의 내용을 담은 상위법에 따라 내용을 삭제 ·신설하고, 주거복지지원센터를 관리 및 위탁할 수 있는 기관의 기준과 기간에 대해 규정하고 있다. 

 

안미희 의원과 허욱 의원이 소개한 ‘성남면 신사리 441-1번지 일원 하수관로 설치 요청 청원’은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신사리 441-1번지 일원에 하수관로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주민 불편 해소를 위해 하수관로 정비공사를 요청을 내용으로 하고 있으며, 심사 후 위원회에서 채택됐다. 채택된 청원 건은 오는 19일 제23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의결 후 의견서와 함께 천안시장에 이송된다.

 

이밖에도 천안시장이 제출한 ‘천안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원안 가결하고, ‘천안시 도시관리계획 공주대학교(천안캠퍼스) 세부시설조성계획 결정(변경)(안)에 대한 의견청취’,‘천안시 오수중계펌프장 민간위탁 동의안’을 채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