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축구협회 제2대 통합회장에 이기호 (주)클라크지게차 충남판매 대표 당선

안재범 기자 | 입력 : 2020/11/18 [10:38]

▲ 천안시축구협회 제2대 통합회장에 이기호 (주)포디마H5 대표이사 당선 (좌측이 이기호 당선자) © 뉴스파고


뉴스파고=안재범 기자] 천안시축구협회 제2대 회장에 이기호 클라크지게차 충남판매 대표가 당선됐다.

   

천안시축구협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한광수)는 지난 16일 천안축구센터 내 협회 사무실에서 단독으로 출마한 이기호 후보자에 대한 당선을 확정짓고 당선증을 전달했다.  

 

지난 9일부터 12일 오후 6시까지 회장 후보자 등록기간을 공고한 천안시축구협회 선거관리위원회는 단독으로 출마한 이기호 당선인에게 결격사유가 없음을 확인하고 이날 당선을 확정했다.

 

  © 뉴스파고

 

내년 1월 1일부터 4년간 회장으로서의 임기를 수행하게 될 이기호 당선인은 “천안시축구협회 회장으로 당선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천안은 대한민국축구종합센터가 건립되는 등 우리나라 축구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해야 하는데 제가 그 선봉에 서서 천안과 우리나라 축구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前천안시축구협회 남부연합 회장, 前천안시축구단 이사, 前천안시축구협회 부회장 등을 역임한 바 있는 이 당선인은 현재 클라크충남판매 대표, (주)포디마H5 대표이사로 재임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