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 오는 23일 '콘텐츠기업 인터랙티브 워크숍' 워크숍 진행

김운철 기자 | 입력 : 2020/12/21 [08:46]

▲ 전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 오는 23일 '콘텐츠기업 인터랙티브 워크숍' 워크숍 진행  © 뉴스파고


[뉴스파고=김운철 기자] 전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오는 23일 '콘텐츠기업 인터랙티브 워크숍'(이하 “워크숍”)을 진행한다.

 

이번 워크숍은 관내 콘텐츠기업들이 온라인으로 만나 네트워킹을 확대하고, 이를 계기로 전북 콘텐츠산업에 대한 논의를 활성화 하는 것을 취지로 하며, 인터랙티브한 프로그램으로는 △ 화합한마당, △ 기업쇼케이스, △ 전문가 특강 △ 줌 퀴즈대회가 준비되어 있다.

 

전문가 강연은 전라북도 콘텐츠 기업들의 해외진출을 위한 특강으로 △ “베트남 콘텐츠 비즈니스 소개” 주제의 홍정용 한국콘텐츠진흥원 베트남 비즈니스 센터 센터장 강연과 △“실감콘텐츠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주제의 맘모식스 유철호 대표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줌 퀴즈대회’는 화상회의프로그램 Zoom으로 진행되며, 콘텐츠 문제를 맞추는 레크레이션 행사로 1등 30만원 상당, 2등 10만원 상당, 3등 5만원 상당의 상품이 준비되어 많은 기업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밖에도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온라인 레크레이션이 준비되어 있는 콘텐츠기업 인터랙티브 워크숍은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행사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번 워크숍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전북콘텐츠기업지원센터 유튜브 채널과 화상회의프로그램인 Zoom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으로, 전라북도 콘텐츠기업 종사자, 콘텐츠 창업준비생, 콘텐츠에 관심 있는 도민들이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