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호서대 한국언어문화학과, ㈜스톰미디어와 상생 협력 업무협약

안재범 기자 | 입력 : 2021/01/19 [13:15]

▲ 호서대 한국언어문화학과, ㈜스톰미디어와 상생 협력 업무협약  © 뉴스파고

 

[뉴스파고=안재범 기자] 호서대학교(총장 김대현) 한국언어문화학과와 ㈜스톰미디어는 지난 18일 스톰미디어 본사(서울 서초구 소재)에서 현장실습 및 취업 기회 부여, 기업 요구 인력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호서대 한국언어문화학과 2021학년도 졸업예정자 중 11명은 스톰미디어에서 진행된 교육실습에 참여해 현장 실무교육을 받고, 교육 이수 후 일부 인원은 정규직 채용 기회를 부여받게 된다. 

 

아울러 교육 기간 중 실습생들은 호서대 현장실습지원센터와 스톰미디어에서 매달 실습비를 지원받게 된다. 

 

㈜스톰미디어는 공공기관 및 기업, 대학의 교육 콘텐츠 개발에 전문 역량을 가진 선도 기업으로 이번 호서대와의 협약과 같이 기업의 사회적 기여에도 힘쓰고 있다. 

 

한국언어문화학과 학과장 정성헌 교수는 “코로나19로 온라인 교육 콘텐츠 시장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상황에서 관련 업계의 리딩 컴퍼니인 스톰미디어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앞으로 재학생들이 관련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실습에 참여하고 있는 배한빈 학생은 “취업난이 심각한 시기에 회사에서 실무자로서 필요한 요건들에 대해 배우고 업무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