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남서울대, 20주년 기념 조형물 'N의 열매‘ 제막식

뉴스파고 | 입력 : 2014/05/13 [18:30]
남서울대학교(총장 공정자) 개교 20주년 기념 ‘N의 열매’ 조형물 제막식이 이재식 이사장, 공정자 총장, 이윤석 부총장 및 총학생회장 등 주요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3일 오전 남서울대학교 학생회관 앞 광장에서 열렸다.     © 뉴스파고


남서울대학교(총장 공정자) 개교 20주년 기념 ‘N의 열매’ 조형물 제막식이 이재식 이사장, 공정자 총장, 이윤석 부총장 및 총학생회장 등 주요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3일 오전 남서울대학교 학생회관 앞 광장에서 열렸다.

남서울대학교 개교 20주년 기념 조형물 ‘N의 열매’는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는 기독정신을 바탕으로 대학의 건학이념과 사랑, 창의, 봉사를 실천하는 섬기는 리더를 양성하는 대학의 교육목표를 되새기고자 제작됐다.

조형물의 중앙 문형태의 작품은 무궁무진한 발전과 성장하는 남서울대학교를 뜻하고 남서울대학교의 이니셜 N을 미래지향적으로 디자인한 것으로,내부에는 남서울대학교의 5대 덕목인 ‘신실한 신앙, 창의적 사고, 긍정적 참여, 사랑의 실천, 축복의 생활’의 결실을 상징하는 5개의 원형 구조물로 이뤄져있고, 바깥쪽 3개의 큰원은 사랑, 창의, 봉사의 정신을 표현했다.

이 날 공정자 총장은 “N의 열매는 남서울대학교의 교육철학을 담은 작품"이라며, "앞으로 대학의 대표적 상징물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