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호서대 창업보육센터, 천안아산역서 보육기업 모의투자대회 개최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6/08/25 [13:36]
▲ 호서대 창업보육센터, 천안아산역서 보육기업 모의투자대회 개최     © 뉴스파고

 

호서대학교(총장 신대철) 창업보육센터는 지난 23일 천안아산역(KTX) 회의실에서 아산권 창업보육센터와 공동 주관으로‘2016 보육기업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중소기업의 기업투자설명회(IR) 투자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호서대 서울시니어특화창업보육센터 및 호서벤처창업보육센터, 충청남도경제진흥원, 선문대학교, 순천향대학교 창업보육센터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모의투자대회는 각 창업보육센터에서 선발된 우수창업기업 5개 팀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참가기업은 사업아이템을 소개하고 기관투자자 관계자들에게 투자를 받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이번 모의투자대회 시상에는 최우수상 (주)에스앤아이퀘어(음성인식 스마트기기 기반의 자동통역기), 우수상 (주)건우콘크리트(홀투수 보도블록), (주)퓨처테크(LED 및 조명 통신장치), 장려상 참자연(주)(검은콩 혼합 건강식품), 지에이치(흑미동충하초 발효주 및 거북선 LED물병)가 수상했다.

    

호서대 벤처창업보육센터 김홍근 센터장은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중소기업이 기업의 데스밸리를 넘고 성장을 위해서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자본이 뒷받침되는 기업이 살아남고 성장한다."면서, "이번 모의투자대회를 통해 실전 역량이 강화되어 사업에 성공하길 기원하고 우수기업 육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