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해군, 제1기 SNS 알리미단 모집

김창곤 기자 | 입력 : 2017/03/24 [14:51]
▲ 남해군 블로그(http://blog.naver.com/namhae_gun)     © 뉴스파고

 

[뉴스파고=경상/김창곤 기자] 남해군이 군민과 함께하는 온라인 군정을 구현하기 위해 올해 제1기 ‘남해군 SNS 알리미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SNS 알리미단은 평소 남해를 사랑하고 글쓰기와 사진 편집 등 SNS 운영이 활발한 이들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올 한 해 동안 분야별 스토리텔링이나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군민과 공무원이 함께하는 스마트 남해군정을 실현한다.

 

모집기한은 내달 10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남해군 행정괒 정보통신팀 담당자 전자메일(kyj0612@korea.kr)로 신청서를 보내면 된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군내 주소를 둔 만18세 이상에서 65세 미만의 연령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서와 선정기준은 남해군 홈페이지(http://namhae.go.kr/)와 블로그(http://blog.naver.com/namhae_gun)에 게시돼 있다.

 

최종 선정자는 내달 21일 개별 통보하고, 선정된 군민 10명과 함께 공무원 5명 등 총 15명은 제1기 ‘남해군 SNS 알리미단’으로 오는 5월 발대식과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군 관계자는 “SNS 알리미단 활동에 따른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할 예정이다”며, “남해군의 소식을 적극적으로 취재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신청해 군정과 함께 SNS로 다양한 소식을 이웃들과 공유․소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