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명수 의원, 아산시로부터 주요사업 대면보고

안재범 기자 | 입력 : 2018/03/16 [17:56]

 

▲ 이명수 의원, 아산시로부터 주요사업 대면보고     © 뉴스파고

 

이명수 의원은 16일 오전 7시 30분  온양그랜드호텔 2층 회의실에서 아산시로부터 2019년 정부예산 확보 주요사업에 대해 대면보고를 받고 대책을 논의했다.

 

아산시역 현안사항 해결을 위한 정부예산확보를 위해 이명수 의원의 요청으로 열린 이날 회의는 이창규 아산시장대행을 비롯해 김정규 시민행복기획실장, 송명희 복지문화국장, 유선종 경제환경국장, 이제인 도시개발국장, 유지원 농업기술센터소장, 오채환 예산법무당당관이 아산지역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2019년도 정부예산확보에 협조를 구했다.

 

지역현안 사항으로 장항선(신창~대야) 복선전철 건설, 배방읍 공영주차장 주차타워 조성, 아산 하수처리수 재이용사업, 충남 서북부 산업지대와 내륙연결, 물류수송을 원활을 도모하기 위한 아산~천안 고속도로 건설, 국도대체우회도로(염성~용두), 충남권역 재활병원 건립, 탕정일반산업단지 진입도로 건설, 아산 화물공영차고지 건설, 온양천 생태하천 복원사업에 필요한 국비확보를 건의했다.

    

이명수 의원은 “이번 요청 사항은 아산에서 필요한 2019년도 정부예산을 미리미리 준비하자는 취지에서 시행했으며, 지역발전을 위해 중요한 사업인 만큼 아산시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정부예산이 최대한 확보될 수 있도록 하고 현안 사업들이 해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