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야우리시네마, 오는 26일 천안 배구 꿈나무 지원금 5백만 원 전달 예정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8/03/23 [23:06]

 

▲ 야우리시네마, 오는 26일 천안 배구 꿈나무 지원금 5백만 원 전달 예정     © 뉴스파고

 

(주)아라리오(대표이사 김문수)의 야우리시네마는 오는 26일(월) V리그 챔피언 결정전 2차전이 열리는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선수캐릭터와 협업한 팝콘통을 판매한 수익금 중 5백만 원을 천안 배구 꿈나무 지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야우리시네마는 천안이 연고지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과 함께 공동마케팅을 진행해 야우리시네마에서 판매된 팝콘컵 및 음료컵에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선수 캐릭터를 넣어 영화관을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볼거리를 주는 한편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모아 천안 유소년 배구팀에 지원금으로 전달한다는 좋은 취지로 진행되었다.

    

이밖에도 야우리시네마는 선수단 캐릭터를 적용한 대형 팝콘컵 구조물을 만들어 영화 관람객들에게 포토존으로 운영하기도 했다.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만들어진 배구 꿈나무 지원금은 천안 유소년 배구발전을 위해 천안 봉서중학교와 쌍용중학교 배구부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야우리시네마 관계자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과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야우리시네마를 찾으신 많은 관객 분들이 즐거워 하셨다”며, “관객 분들에게 앞으로도 즐거운 경험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