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아파트 분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금강주택, 3월 30일 시흥연성역 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견본주택 개관...본격 분양
기사입력  2018/03/29 [15:38] 최종편집    이우창 기자

 

▲ 금강주택, 3월 30일 시흥연성역 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견본주택 개관...본격 분양. 사진은 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투시도     © 뉴스파고

 

금강주택이 오는 30일 경기도 시흥시장현지구에 공급하는 ‘시흥연성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소사-원시선 ‘연성역’인접…역세권 수혜 기대
시흥 장현지구 B3블록에 위치한 ‘시흥 연성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면적 79•84㎡ 총 590가구로 이뤄졌다. 타입별로는▲79㎡A 72가구 ▲79㎡B 71가구 ▲84㎡A 297가구 ▲84㎡B 150가구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100% 판상형 설계를 선보인다.
 
‘시흥 연성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의 큰 강점은 뛰어난 교통여건이다. 단지는 오는 6월 개통예정인 소사원시선 연성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연성역과 1정거장 떨어진 ‘시흥시청역’은 신안산선과 월곶판교선도 예정돼 있어 사통팔달의 철도교통망을 갖출 전망이다. 
 
도로교통도 뛰어나다.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각종 도로교통망이 단지 인근으로 위치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우수한 교육환경… 쾌적함은 ‘덤’
‘시흥 연성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는 단지 인근으로 연성역 일대의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이며, 이미 조성이 완료되어 있는 능곡지구 일대의 중심상권도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또, 단지와 인접한 장현4초(예정)를 비롯해 승지초, 능곡고, 능곡도서관이 가까워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단지 전면으로 해발 199m의 군자산이 위치하고 있다. 군자산 산책이 가능한 둘레길이 단지 인근까지 뻗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가능하며, 단지는 주차장을 100% 지하화하여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되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가능하다.
 
▲ 조감도     © 뉴스파고

■전 가구 판상형… 금강주택 특화설계 ‘룸테라스’ 적용
‘시흥 연성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는 전 가구를 남동•남서향으로 배치했으며, 전 가구를 3면 개방형 판상형(79㎡A제외)으로 설계하여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전 주택형선택형 가변벽체를 통해 별도의 알파룸을 구성할 수 있는 등 공간활용도가 높다.
 
전용면적 79㎡A•B, 84㎡A•B 총 4개 주택형 중 전용면적 79㎡A 주택형은 4베이 판상형설계로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주방 펜트리를 설계하여 주방동선과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또한 현관 맞은 편 발코니를 설계하여 세대 내 개방감을 높였다.
 
전용면적 79㎡B 주택형은주방 팬트리로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대면형태의 주방 구성으로 대형평형의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주방과 맞닿아 있는 공간에는 별도의 알파룸을 제공하여 드레스룸 또는 별도의 방을 구성할 수 있어 우수한 공간활용도를 자랑한다.
 
전용면적 84㎡A 주택형은 3면개방형 5베이 판상형으로 대형 안방과 드레스룸을 선보인다. 여기에 이 주택형은 금강주택만의 특화설계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던 룸테라스가 설계되어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전용면적 84㎡B 주택형도 3면개방형 5베이 판상형 설계로 넓은 거실과 주방공간을 자랑한다. 안방내 2면으로 창이 설계되어 주거 쾌적성이 뛰어나며 대형 드레스룸을 설계하여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주거생활 만족도 높이는 스마트홈서비스… 대형 커뮤니티 시설까지
‘시흥 연성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는 SK텔레콤과의 제휴를 통하여 스마트홈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주민은앱을 통해 조명, 난방, 가스밸브부터 입주민이 구매하는 가전제품까지 세대 외부에서도 제어가 가능하며, 세대 내에서는 인공지능 음성인식기기를 통해 목소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 서비스는 세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방문자를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며 가스차단, 에너지 사용량 확인, 절전모드 등의 기능을 지원하여 세대 보안과 관리비 절약에도 도움을 준다.
 
‘시흥 연성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의 수준높은 커뮤니티 시설도 주거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법정 대비 2.3배의 커뮤니티 시설에는 대규모 어린이집을 비롯해, 경로당, 주민카페, 맘스테이션,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멀티프로그램실 등을 비롯해 중앙부 커뮤니티 마당, 생태계 텃밭등이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는 주차장을 100% 지하화하여 지상으로는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를 선보이며, 법정대비 150%의 넉넉한 주차공간과 전기자동차의 충전이 가능한 충전설비도 4개소 선보일 예정이다.
 
금강주택 분양관계자는 “앞서 장현지구 내에서 분양한 단지들이 높은 청약열기를 보이며 조기완판을 이루는 등 분위기가 좋은 상황”이라며, “특히 오는 6월 소사-원시선 개통으로 입주와 동시에 연성역 일대의 인프라를 즉시 누릴 수 있는 장점과 각종 특화설계가 적용된 만큼 높은 청약열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시흥 연성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72번지 일원에 3월 30일 개관할 예정이며,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4월 4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목) 1순위, 6일(금)일 2순위 청약을 받으며, 24일(화)~26일(목)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