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국대, 2018 전자정보박람회...전자정부 이용 홍보 교육
기사입력  2018/04/03 [16:16] 최종편집    한광수 기자

 

▲ 단국대, 2018 전자정보박람회...전자정부 이용 홍보 교육     © 뉴스파고

 

단국대학교(총장 장호성)는 3일 오전 10시부터 천안캠퍼스 율곡기념도서관에서 전자정보 홍보와 이용 교육을 위한 ‘2018 전자정보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제공되는 전자저널, 학술-DB, 전자책, 오디오북, 전자잡지, 동영상 강의 등의 시연을 통해 전자정보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돕고, 활용을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된 체험 행사다.

    

이번 전자정보박람회에는 오디언 소리, 한국학술정보, 동방미디어, KG패스원, 주경야독, 해커스, 모아진 등 총 10개 업체가 참여해 대학 구성원들에게 자사의 컨텐츠 활용방법과 특징을 1:1로 시연하며 소개하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각 업체의 부스를 방문한 재학생들에게는 도서관과 각 업체에서 준비한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해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율곡기념도서관 학술정보운영팀 권종혁 팀장은 “최근에는 장서 이용률의 증가보다,  더 재미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느끼는 전자정보 콘텐츠의 공급과 소비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대학 구성원들이 도서관의 다채로운 전자정보 콘텐츠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박람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