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승조는 아니라는데...한태선 지지자들 "우리와 양승조는 원팀"
기사입력  2018/04/09 [13:38] 최종편집    한광수 기자
▲     © 뉴스파고

더불어민주당 한태선 천안갑 국회의원 재선거 예비후보의 지지자들이 양승조 충남지사 출마자와의 ‘ONE TEAM’을 선언했지만, 정작 양승조 캠프에서는 '일방적 지지선언'이라고 선을 그었다.

 

한태선 예비후보 캠프는 9일 '천안갑 한태선 지지자, 양승조 도지사후보와 ONE TEAM 선언' 제하의 보도자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한태선 천안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자와 당원, 천안갑지역 원로고문단 등 50여명이 지난 8일 성정동 한태선 선거캠프에서 ‘양승조-한태선 OEN TEAM’을 선언하고 필승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도자료는 자칫 양승조와 한태선이 손을 잡은 것으로 비쳐질 수도 있다.

 

하지만 정작 양승조 캠프 관계자는 "한태선 지지자들의 일방적 지지로 사전에 아무런 교감이 없었지만 고맙게 받아들인다"면서도, "천안갑 국회의원 경선과 관련해서는 이규희와 한태선 어느 쪽도 아니고, 중립적인 입장"이라고 선을 그었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