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 > 충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도, 건강한 인터넷·스마트폰 사용환경 조성
기사입력  2018/04/13 [13:17] 최종편집    한광수 기자
▲ 스마트쉼센터-청운대-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업무협약     © 뉴스파고

 

[뉴스파고=충남/한광수 기자] 충남스마트쉼센터(소장 최명옥)가 청운대학교 학생상담센터,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손을 잡고 청소년·대학생의 건강한 인터넷·스마트폰 사용 환경 조성에 나선다.

 

도 스마트쉼센터는 지난 12일 청운대학교 학생상담센터, 홍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문제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3개 기관은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해소 사업 홍보,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예방교육 및 상담 활동을 통한 건전한 사용 문화 촉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이외에도 각 기관은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증후 조기 발견을 위한 협력,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에 대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최명옥 도 스마트쉼센터 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청소년과 대학생들의 건강한 인터넷·스마트폰 사용 환경 조성은 물론, 건전한 정보문화 형성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 스마트쉼센터의 교육·상담 및 프로그램 신청·접수는 온라인(www.iapc.or.kr) 및 전화(1599-0075, 041-635-5835~6)로 가능하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