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박상돈 자유한국당 후보, “천안의 가치를 2배로 높일 것"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8/04/17 [11:13]

 

▲ 박상돈 자유한국당 후보, “천안의 가치를 2배로 높일 것"     © 뉴스파고

지난 16일 자유한국당 천안시장 후보로 최종 확정된 박상돈 전 국회의원이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천안시장선거에 임하는 마음가짐과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박 후보는 먼저 천안시민과 지지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지지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며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그는 이어 “천안시민을 먼저 생각하고 낮은 자세에서 천안 시민들과 소통하고 실천하며, 세금이 아깝지 않다고 여길 만큼 알차게 선거운동에 임하겠다”며, “국민의 미움을 받는 정치가 아니라 옳고 깨끗한 정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천안시장 선거에 임하는 자세와 마음가짐을 밝혔다.

 

박 후보는 “그간 잘못한 점을 뼈 속 깊이 반성하고, 함께 힘을 모아 국민의 마음을 다시 얻을 수 있도록 분골쇄신해야한다”며, 현재 전국적으로 낮은 지지율을 보이고 있는 자유한국당의 혁신을 주문했다.

 

박 후보는 또 경쟁자였던 엄금자 예비후보와 관련 “엄금자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의 소중한 보배같은 인재인 만큼 선거에서 중책을 맡아서 선거 승리의 핵심적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엄금자 전 도의원의 도움이 절실함을 강조했다.

 

한편 박상돈 천안시장후보는 제17·18대 국회의원, 청와대 행정관, 충청남도 기획정보실장, 대천(보령)시장, 서산시장, 아산군수를 역임했으며, 보령머드축제의 초석을 다지고 국회의원 시절 북천안IC 건설을 성사시킨 경험을 토대로, '천안의 가치를 2배로 만들겠다'는 포부로 천안시민의 표심을 공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박상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