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인제 후보 "양승조 후보는 맞짱 토론을 즉각 수용하라!"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8/05/19 [21:31]

 

▲ 이인제 후보 "양승조 후보는 맞짱 토론을 즉각 수용하라!"  사진=이준용 천안시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축사중인 이인제 후보    © 뉴스파고

 

이인제 충남지사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후보를 향해 맞짱토론 즉각수용을 촉구하고 나섰다.

 

이인제 후보는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남의 미래에 관한 정책 대안과 공약을 놓고 맞짱 토론을 벌이자고 제안한 데 대해 양승조 후보 측은 거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양 후보는 구차한 이유를 대지 말고 이 후보의 토론 제의를 즉각 수용하라"고 촉구했다.

    

이인제 후보는 이어 "지난 14일 충남도민들이 두 후보의 정책과 공약을 비교해 투표에 반영할 수 있도록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1대1 무제한 토론을 제의한 바 있지만, 양 후보 측은 ‘직접 연락하지 않고 언론을 통해 제안했다.’는 등의 납득하기 어려운 이유를 들어 아직 수용 의사를 밝히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또 "우리는 양 후보 측이 토론 제안 방식이라는 형식 문제를 구실로 1대1 토론을 회피하려는 것이 아닌지 의구심을 갖고 있다. 토론 제안을 받은 이상 그에 대한 수용 여부를 밝히는 것이 먼저"라며, "매체를 통한 후보자 토론이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 분위기를 조성하고 충남도 유권자들이 후보들의 정책과 공약을 이해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된다고 믿고 있는 이인제 후보의 토론회 취지에 공감한다면 토론 자체를 피할 이유는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인제, 양승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