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천위생매립장 주민지원협의체 제5회 주민화합한마당 성료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8/07/05 [20:09]

목천위생매립장 제5회 주민화합한마당 성료   사진=주민화합한마당 개회를 선언하고 있는 손경자씨  © 뉴스파고

 

천안시 목천위생매립시설 주민지원협의체(위원장 황동석)는 5일 목천읍 티웨딩홀에서 제5회 주민화합한마당 성대하게 개최했다.

 

구본영 천안시장을 비롯해 이규희 국회의원, 안미희·허욱 천안시의원, 주재석 동남구청장, 김남걸 천안시 자치행정국장 등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40분 식전공연인 목천읍 주민자치회의 난타공연에 이어, 12시 본행사, 오찬, 지역별 노래자랑으로 이어졌다.

 

▲     © 뉴스파고

 

황동석 위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목천위생매립장은 천안시와 주민과의 협력을 통해 전국에서 전국 최고의 시설로,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 목천매립장은 주민들을 위해 고용창출 및 영리사업을 추진해 모든 주민들에게 시설 및 복지가 환원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뉴스파고

 

구본영 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런 협력을 만들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한다"면서, "앞으로도 이와 같은 협력을 통해 천안이 더욱더 행복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함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위원장상을 수상한 이재범(중)씨·주영미(좌)씨·황동석 위원장  © 뉴스파고

 

▲ 좌로부터 이은열씨, 한상열씨, 구본영시장, 윤수정씨    © 뉴스파고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이재범·주영미씨가 위원장 감사패(사진 상)를 수상했으며, 이은열·한상열·윤수정씨가 각각 천안시장상(사진 하)을 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