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 > 아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경찰서, 여름 휴가철 피서지 주변 상시 음주단속
기사입력  2018/08/09 [16:45] 최종편집    안재범 기자

 

▲ 아산경찰서, 여름 휴가철 피서지 주변 상시 음주단속     © 뉴스파고


여름휴가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휴가기간 동안 평소보다 술자리가 잦아지는 등 음주운전의 유혹에 쉽게 빠질 수 있어 운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휴가철에는 가족단위 이동객 등 차량 내 탑승자들이 많아 단 1건의 교통사고가 수많은 인명피해를 야기할 수 있으며, 특히 낮 시간대에 단속이 없을 것을 예상하여 음주운전을 하게 될 경우 대형 교통사고를 유발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에 아산경찰서(서장 김보상)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교통안전 특별대책의 일환으로 주·야간 불문 특히, 피서지 주변 음주단속을 상시 실시하여 이러한 음주운전을 사전에 차단하여 인명피해를 예방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음주운전 동승자도 관련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는만큼 일반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음주운전 금지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유인물 배포 및 ‘교통사고 예방수칙’등에 대한 찾아가는 홍보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