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 > 계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계룡시, 제24회 충남장애인체전 성공개최 유공자 표창
기사입력  2018/10/12 [16:36] 최종편집    이원규 기자

 

▲ 제24회 충남장애인체전 성공개최 유공자 표창 장면     © 뉴스파고

 

[뉴스파고=계룡/이원규 기자] 계룡시는 지난 1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성공개최에 기여한 시민 및 기관 단체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시는 장애인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기관, 단체와 시민 69명을 선발해 노고를 치하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 

 

표창 대상자에게는 체전 기간 동안 경기장 운영 보조, 교통 통제, 행사 지원, 질서유지, 안전관리, 협찬 등 여러 분야에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하고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노력한 공로를 인정해 계룡시장 표창패와 감사패를 수여했다.

    

지난 9월 7일부터 8일까지 계룡시에 개최된 제24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역대 최대 규모인 13000명의 선수와 관람객 등 이 방문해 어느 때보다 성공한 대회로 평가받았다.

    

최홍묵 계룡시장은 “모든 계룡 시민과 기관, 단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해준 덕분에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대회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0년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