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해군, 남쪽빛 감성여행 권역 통합 할인 쿠폰북 제작
기사입력  2018/11/07 [14:04] 최종편집    김창곤 기자

▲ 남쪽빛 감성여행 할인쿠폰북     © 뉴스파고

 

[뉴스파고=경상/김창곤 기자] 남해군은 남쪽빛 감성여행 권역(남해·거제·통영·부산)의 통합 할인 쿠폰북을 제작해 군내 주요 관광지 및 관광안내소, 읍면 민원실, 군청 관광진흥담당관실에서 무료 배부한다.

    

남쪽빛 감성여행 통합 쿠폰북은 여행자가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노트 형식의 콘셉트로 여행코스 소개와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쿠폰북에는 여행자가 꼭 가봐야 할 남쪽빛 감성여행 권역의 대표 및 보조코스가 수록돼 있고, 4개 지자체 64곳에 대한 할인정보 및 쿠폰이 담겨 있어 여행의 편의와 재미를 더해 준다.

    

쿠폰북 참여업체는 각 지자체에서 참가신청을 받아 선정됐으며, 남해군의 경우 지난 8월 10일까지 모집한 결과 카페·음식점 6개소, 렌트카 2개소, 체험마을 및 공방 4개소 등 총 18개 업체가 참여했다.

    

군 관계자는 “우리군을 찾는 방문객이 쿠폰북을 이용해 할인혜택은 물론 남쪽빛 감성여행을 기억할 수 있는 색다른 기념품이 될 것 같다”며, “군민과 관광객 여러분의 많은 이용과 홍보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쪽빛 감성여행 할인쿠폰북 제작 배부사업’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전국의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으로 추진하는 국내여행 활성화 사업이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