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구본영 천안시장, 관내 기업체 방문...현장 목소리 청취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9/02/13 [11:58]

 

▲ 구본영 천안시장이 지난달 23일 풍세면에 위치한 지텍을 방문해 생산공정을 둘러보며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 뉴스파고

 

[뉴스파고=천안/한광수 기자] 지난달 22일부터 쌍용3동을 시작으로 30개 읍·면·동을 찾아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한 구본영 천안시장이 이달에도, 관내 기업체를 방문해 기업체와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했다.

    

구 시장은 지난달 23일 풍세면 ㈜지텍을 시작으로 1월 29일 동면 한국종합철관(주), 수신면 오천산업(주), 성남면 ㈜제이쓰리를 연달아 방문했다.

    

또 이달에도 11일 백석동 천안제3산업단지, 12일 부성1동 롯데푸드에 이어 13일 입장면 삼동산업, 성거읍 MEMC코리아(주), 직산읍 ㈜케이엠에프까지 30개 읍면동 현장방문지 중 3분의 1에 해당하는 9개 기업체와 현장 밀착 대화를 가졌다.

    

구 시장은 기업체 대표와 관계자, 근로자와 현장대화를 통해 대내외적 리스크로 인한 경영상의 어려움과 규제개선 요청 등 기업 애로를 청취하고, 생산 공정을 견학하며 기업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 시장은 “저성장·저소비의 경제 불황과 예측이 불확실한 미래를 대비하기 위해 제6산단 등 신규 산업단지 확충과 기업 친화적 지원정책 강화를 통해 1,500여개의 기업체를 유치하고 지속가능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다”며,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으로 천안의 경제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