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 경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해군, 3D프린터 무료 교육 실시
기사입력  2019/03/11 [11:02] 최종편집    김창곤 기자

 

▲ 지난 8일 공무원 대상으로 실시된 3D 프린터 교육     © 뉴스파고

 

[뉴스파고=경상/김창곤 기자] 남해군이 4차 산업혁명 기술을 군민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종합사회복지관 군민정보화교육장에서 3D프린터 무료 교육을 실시한다.

    

군은 3D프린팅이 미래 신성장동력산업으로 지정돼 다양한 정책이 추진됨에 따라 지난 8일 공무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고, 이어 군민대상 교육을 3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3D프린터 이론수업 후 교육생이 직접 모델링한 시제품을 3D프린터로 출력하는 실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접수는 오는 18일부터 군청 행정과 정보전산팀(☎860-3134)으로 신청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패러다임 이해와 핵심기술이 대중화될 수 있도록 군민들의 관심도를 반영한 군민정보화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며,  “많은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