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 > 천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자한당 충남도당, 축구종합센터 천안시 유치 기원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9/03/14 [17:21] 최종편집    한광수 기자

 

▲ 자한당 충남도당, 「축구종합센터 천안시 유치 기원」행사 개최     © 뉴스파고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위원장 이창수이하 도당)은 14일 천안축구센터에서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천안시 유치 기원 행사‘를 개최했다.

    

도당은 이날 축구종합센터의 유치를 염원하는 충남도민, 천안시민들의 소중한 마음과 굳건한 의지를 담은 결의문을 채택하고, 축구센터 주변을 정화한 후 참석 당원들이 함께 어울려 한바탕 축구 시합을 벌였다.

    

이번날행사에는 이창수 충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한 충남지역 당협위원장, 천안시의원, 도당 핵심당직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바디페인팅 등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의미있는 행사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도당 관계자는 "한마음 한뜻으로 결집하는 화합의 장을 이루고,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천안시 유치를 향한 간절한 기원을 확인하고 널리 알리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