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산시, ‘유쾌한 소통의 법칙’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개최

안재범 기자 | 입력 : 2019/03/22 [12:25]

 

▲ ‘유쾌한 소통의 법칙’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 개최 홍보전단지     © 뉴스파고

 

[뉴스파고=아산/안재범 기자] 아산시 평생학습관은 오는  26일 오후7시 평생학습문화센터 공연장에서 휴먼컴퍼니 김창옥 대표를 초청해 ‘유쾌한 소통의 법칙’이라는 주제로 행복아산 시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소통 능력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대화방법과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언어의 표현방법에 대해 강사 특유의 유머와 진정성 있는 화법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복잡하고 다양한 현대사회에서 행복한 관계형성에 필요한 다양한 대화방법 등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연은 아산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가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537-337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김창옥 강사는 KBS 아침마당·여유만만, MBN 내멋대로, SBS 좋은아침, SBS 라디오 이숙영의 파워 FM, MBC파랑새 , tvN 어쩌다어른,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만사형통,  YTN 소나기, EBS 60분 부모 등 다수의 방송 출연과 국내 1,000여개의 기업 및 단체 출강 경험을 바탕으로 주옥같은 강연을 하면서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