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 > 천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8월까지 특별한 음악 강연회 ‘렉처콘서트’ 진행
기사입력  2019/06/10 [14:38] 최종편집    한광수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와 함께하는‘렉처콘서트’진행     © 뉴스파고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문화센터에서는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특별한 음악 강연회‘렉처콘서트’를 9층 아트홀-G에서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이현정 바로크 첼로 연주자, 대중음악 평론의 중심에 있는 임진모 음악평론가, 계희승 음악학자가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우선 6월 11일(화)에 있을 첫번째 렉처콘서트는 첼리스트 이현정이 들려주는 ‘바흐 무반주 첼로 모음곡’ 등의 연주를 통해 음악이 지금 이 시대에 우리에게 주는 의미에 대해서 이야기할 예정이며, 7월 9일(화)에는 음악평론가 임진모가 ‘대중음악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세계적인 팝스타인 비틀즈와 퀸 등의 대중음악의 방대한 세계와 그 안의 삶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8월 13일(화)에 있을 음악학자 계희승의‘오페라 이야기’는 클래식 음악의 꽃, 오페라에 관한 이야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렉처콘서트’를 통해 음악을 이해하는 방법을 보다 쉽고 친근한 방법으로 접할 수 있을 것이며 음악을 우리 삶속에서 보다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