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견본주택 오픈 3일간 2만명 몰려

입지 및 원도심 개발 미래가치 집중…18일 1순위, 19일 2순위 청약 접수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9/07/16 [11:28]

    

▲     © 뉴스파고

 

천안 원도심 재생사업과 맞물려 재개발이 진행되는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견본주택에 많은 관람객이 몰리며 관심을 증명했다.

    

한성건설은 지난 12일 개관한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 견본주택 오픈 3일간에 2만여명이 몰렸다고 발표했다.

    

‘에듀타운’ 이라는 단지명처럼 천안 內 명문학군을 자랑하며 반경 300m 이내로 초, 중, 고교8개소가 위치하고 있어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았다.

    

관람객들은 단지내 어린이집부터 초,중,고교가 반경으로 위치해 있고 중앙고 및 복자여고 등 명문 학군이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학교 밀집으로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는 청정지역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천안역 인근으로 도시재생 뉴딜사업 및 인근 타 단지 재개발 사업 또한 주요 관심요소로 작용했다.

    

정부 주도의 도시재생사업과 인근 재개발 재건축으로 인한 파급효과에 따른 미래가치가 주목을 받았다. 또한 나홀로 재건축이 아닌 지역적 발전을 주도 하는 선두 사업으로 투자자들의 이목 또한 집중됐다.

    

이처럼 우수한 명문 학군 및 인근 지속 개발 이슈가 나타남에 따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도 견본주택을 방문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수도권에서 견본주택을 방문한 한 관람객은 “수도권과 비교해 가격이 합리적이고, 입지의 선호도 및 미래 비전을 고려했을 때 미래 가치가 높다고 생각한다”며 “주변 지인들에게 얘기에 주중에 다시 한번 방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조성했으며 이 가운데 40% 이상을 정남향으로 배치해 채광과 맞통풍을 극대화했다. 공기 정화 시스템도 갖춰진다. 미세먼지가 심한날 집 내부 공기를 정화시켜주는 자동환기 시스템도 적용했다.

    

특화 조경도 눈길을 끈다. 어린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무지개 놀이터, 뭉게구름 놀이터 키다리 놀이터 등이 단지 내에 들어서며, 단지 인근으로는 어린이 공원, 소공원이 들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은 충남 천안시 원성동 192-29번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59~114㎡, 지하 3층~지상 28층, 16개 동, 총 1784가구 규모로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대단지 구성이다.

    

신천안 한성필하우스 에듀타운는 1~2단지 동시 청약이 가능하며, 오는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순위, 18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성정동 1244번지에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