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 > 금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금산군청 사이클팀, 중장거리 훈련중 제38회 금산인삼축제 홍보활동
기사입력  2019/08/16 [11:44] 최종편집    이원규 기자

 

▲ 금산군청 사이클팀 인삼축제 홍보활동     © 뉴스파고

 

[뉴스파고=금산/이원규 기자] 금산군청 사이클팀이 중장거리 훈련 도중 시간을 쪼개 제38회 금산인삼축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도자 3명, 선수 10명으로 구성된 금산군청 사이클팀은 지난 11일부터 강원도 횡성 일대를 방문해 지역 주민들에게 홍삼캔디, 축제홍보 리플릿 2,000부를 배부하는 등 제38회 금산인삼축제를 적극 홍보했다.

    

올해 38돌을 맞는 금산인삼축제는 인삼발짜기와 깍기·접기·말리기 등의 인삼전통문화체험과 인삼잎 손수건만들기와 같은 인삼아트체험은 물론 인삼초코퐁듀, 인삼풀빵과 같은 풍성한 먹거리도 준비돼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최희동 감독을 비롯해 최형민, 임채빈 등 총 10명이 출전하는 금산군 사이클팀은 오는 10월 4일 서울에서 열리는 전국체전 금빛사냥에 나선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