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 > 금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밴드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 금산인삼축제 50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19/08/16 [11:40] 최종편집    이원규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 금산인삼축제 5000만원기탁     © 뉴스파고

                                 

[뉴스파고=금산/이원규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주)(이하 한국타이어)는 14일 제38회 금산인삼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축제기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타이어는 1997년 금산공장 설립 이래로 금산인삼축제를 22년간 지원해 오며, 축제기간 각 종 행사에도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축제성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최창희 금산 공장장은 “글로벌 건강축제로 자리매김한 금산인삼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지역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정우 금산군수도 “한국타이어가 축제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교육,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금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며, “금산인삼축제가 세계적인 축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10일간 개최되는 금산인삼축제는 관광객 입맛에 맞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뉴스파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스토리 Share on Google+ 구글+ 밴드 밴드 네이버블로그 블로그 다음블로그 블로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