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YMCA충청지역협의회 "국회는 주권자인 국민에게 총을 겨눈 윤석열을 즉각 탄핵하라!"

한광수 기자 | 입력 : 2024/12/04 [17:33]

▲ 한국YMCA충청지역협의회 "국회는 주권자인 국민에게 총을 겨눈 윤석열을 즉각 탄핵하라!"     ©

 

[한국YMCA충청지역협의회 시국성명 전문]

 

국회는 주권자인 국민에게 총을 겨눈
윤석열을 즉각 탄핵하라!

 

12월 3일밤 윤석열 대통령은 불법적인 비상계엄을 선포하고, 군대를 동원하여 강제적으로 국회를 무력화하려 했지만, 국회는 분노하는 국민들의 뜻을 받아 비상계엄령 해제를 의결하였다.
 
이제 비상식적, 반민주적 비상계엄 선포를 통해 비판 언론과 정치적 반대 세력은 물론이고 국민의 기본권과 주권을 침탈하려는 윤석열 대통령을 탄핵하고, 내란을 획책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
 
한국YMCA충청지역협의회는 국민들의 가슴에 총을 겨눈 윤석열 정권이 물러날 때까지, 시민들과 함께 민주주의를 지켜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음과 같이 요구한다.
 
1. 국회는 불법적인 비상계엄령을 통해 국회를 무력화하고, 언론과 출판, 집회의 자유를 억압하는 시대착오적인 독재국가를 만들려고 했던 윤석열 대통령을 당장 탄핵하라!
 
2. 위헌적이고 위법한 비상계엄령 선포로 민주주의를 파괴하고, 온갖 국정농단과 내란죄의 주모자인 윤석열과 그 추종자들을 체포하고 처벌하라!
 
2024년 12월 4일
한국YMCA충청지역협의회
(천안YMCA, 아산YMCA, 대전YMCA, 청주YMCA, 세종YMCA,
홍성YMCA, 당진YMCA, 서산YMCA)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