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백석문화대, 이승윤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초청 백석다빈치아카데미 특강 진행

한광수 기자 | 입력 : 2021/05/06 [13:17]

▲ 백석문화대, 이승윤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초청 백석다빈치아카데미 특강 진행  © 뉴스파고

 

[뉴스파고=한광수 기자]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 창의융합교양교육원은 지난 6일 교내 백석홀 소강당에서 디지털 문화 심리학자 이승윤 강사를 초청해 ‘디지털로 생각하라: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어떻게 혁신을 이끌어 낼 것인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승윤 강사는 신한은행, 빙그레, 닐슨, 농협중앙회, 명지병원 등에서 디지털 마케팅 부문 자문교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디지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구글처럼 생각하라’, ‘공간은 경험이다’,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디지털로 생각하라’ 등이 있다. 

 

그는 이날 특강에서 비즈니스 생태계에서 플랫폼을 만들고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이 성공한 다양한 사례를 들려주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서는 새로운 소비자가 등장하며, 더불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생각하면 다양한 부분에서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디지털 시대에서는 디지털 네이티브들의 마음을 읽어낼 줄 알아야 한다”며, “누구나 좋은 콘텐츠 기획력만 있다면 디지털을 활용해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