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청운대 사회서비스이룸봉사단, 사랑의 연탄나눔 및 김치 나눔 봉사활동 전개

방영호 기자 | 입력 : 2021/11/30 [13:21]

▲ 청운대 사회서비스이룸봉사단,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및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 뉴스파고

 

[뉴스파고=방영호 기자] 청운대학교(총장 이우종) 사회서비스이룸봉사단은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및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기부자가 줄어든 상황에서도 사회서비스이룸봉사단의 선행은 매년 계속되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은 대학의 주요 역할 중 하나임을 강조하며, 이를 꾸준히 실천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번 봉사활동은 사회서비스이룸봉사단 단장인 박현옥 학장을 비롯해 교수와 학생 30명이 참여했으며, 연탄구매가 어려운 에너지 빈곤가구에 연탄 1,200장을 전달했다.

 

또한 사랑의 김치 나눔을 통해 복지위기가구에 물김치 120통을 각각 전달했다.

 

박현옥 사회서비스대학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운대학교 사회서비스이룸봉사단은 성인학습자 스스로 지역사회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형태(재능기부, 교육나눔, 노력나눔 등)의 봉사동아리를 운영함으로서 관내 사회적 약자에 대한 서비스지원 분야를 확대해 봉사활동이 또다른 봉사활동으로 더욱 확대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더 나은 삶, 더불어 지속 가능한 더 인간다운 삶을 다함께 이룬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