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리아텍, 일학습병행기업 전담인력 역량강화 워크숍

한광수 기자 | 입력 : 2018/06/15 [13:39]
▲ 코리아텍, 일학습병행기업 전담인력 역량강화 워크숍     © 뉴스파고

 

충남 천안의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능력개발교육원(원장 윤관식)은 오는 29부터 이틀 간 부산 롯데호텔에서 개최되는 ‘2018년 상반기 기업전담인력 역량강화 워크숍’에 참가할 일학습병행 학습 기업의 기업현장교사 및 HRD 담당자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일학습병행제 네트워크 구축과 소통을 통해 현장훈련(OJT) 운영상의 애로사항과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의 모집 인원은 350명이며,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능력개발교육원 홈페이지(http://hrdi.koreatech.ac.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워크숍 1일차에는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공유’(동일기업(주), 부영CST(주))와 전문가 초청 ‘학습근로자 진로지도 및 상담’ 등을 주제로 한 특강과 기업현장교사 교류의 장이 펼쳐지며, 2일차에는 ‘교수자를 위한 퍼실리테이션 기법’, ‘사례 중심의 산업안전보건의 이해’를 주제로 한 특강이 진행된다.

    

윤관식 능력개발교육원장은 “교육원은 일학습병행제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정착과 중소기업 내 현장훈련 질 제고를 위해 전담인력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워크숍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면서 “하반기에도 서울에서 전문가 등을 초청해 똑같은 규모의 워크숍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