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독립기념관, 제9회 가을문화한마당 개최

10월 18일 ~ 10월 19일(2일간)

뉴스파고 | 입력 : 2014/10/16 [13:54]
▲      독립기념관(관장 윤주경)은 오는 18일(토)부터 19일(일)까지 오색의 단풍으로 짖게 물든 독립기념관의 가을전경 속에서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공연과 체험행사로 구성된 “제9회 가을문화한마당”행사를 관내 ‘겨레의 집’과 ‘겨레의 큰마당’에서 개최한다.© 뉴스파고

독립기념관(관장 윤주경)은 오는 18일(토)부터 19일(일)까지 오색의 단풍으로 짖게 물든 독립기념관의 가을전경 속에서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공연과 체험행사로 구성된 “제9회 가을문화한마당”행사를 관내 ‘겨레의 집’과 ‘겨레의 큰마당’에서 개최한다. 
     
이틀간 개최되는 이번 “제9회 가을문화한마당” 행사는 방문객의 혼잡을 피하기 위해 장소를 이원화해 체험행사와 공연행사, 부대행사로 크게 나눠 진행된다. 
     
체험행사는 전통체험, 국가상징체험, 가족체험 행사로 진행하며 체험으로는 ‘태극기 바람개비 만들기’, ‘태극기 퍼즐 맞추기’, ‘전통농기구 체험’,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제기차기’, ‘전통악기체험’, ‘독립투사 고문체험’, 국가상징물 블록쌓기(BOX쌓기)‘, ’웰빙건강체험‘, 이혈체험(귀건강 체험)’, ‘소방안전체험’ 등 22종의 체험행사가 준비됐다.
     
또한 독립기념관의 아름다운 가을전경 속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예술 공연행사인 ‘호두과자의 비밀(가족연극)’, '코리아 태극기 퍼포먼스(댄스공연)‘, ’마샬아츠 퍼포먼스(무술공연)‘, ’중국기예단‘ 등 9종공연과 부대행사인 ’방문객들과 함께하는 O,X 퀴즈‘, ’역사인물캐릭터 탈 포토존‘ 2종의 방문객 참여형 부대행사가 함께 개최된다.
 
“제9회 가을문화한마당”은 독립기념관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06년부터 실시해 온 대표적인 가을철 문화행사이다.
 
❍ 가을맞이 온라인 특별행사로는 “독립기념관 단풍사진 공모전”이 진행된다. 지난 14일부터 오는 11월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독립기념관의 가을 사진을 접수받는 “독립기념관 단풍 사진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문의 : webmaster@i815.or.kr)
     
제9회 가을문화한마당“ 행사와 “독립기념관 단풍사진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독립기념관 홈페이지(www.i815.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